티스토리 뷰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가 드디어 시작을 했습니다. 시즌1 부터 시즌2까지 재미있게 시청한 프로그램이 시즈3도 챙겨보고 있습니다. MC가 산이가 아니라 양동근이라 처음에 어색했지만 볼수록 편안한 진행이라 더 친근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과연 누가 나올까 궁금했었는데 일단은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1의 제시, 치타나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의 트루디, 예지 같은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는 분은 없었습니다.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3에 가장 먼저 화면에 나타난 도전자는 케이시로 상당히 이쁜 외모를 자랑했고, 랩까지 잘하면 쩔어줄걸라 기대가 가는 출연자였습니다. 언프리티 랩스타의 첫 만남에 공식적으로하는 자기소개 싸이퍼에서 서로의 랩 실력을 가늠할 수 있는데 케이시의 랩은 빠르게 중얼거리는 수준이이었고 그녀의 랩을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외모는 그녀를 더 없어 보이게 하는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가사를 절었고 비트와 따로 노는 속사포 랩을 구사했지만 슈퍼스타 K 오디션 당시 장문복의 랩을 듣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기대감에 찼던 다른 도전자 랩퍼들도 시청자들도 실망스러운 랩이었습니다. 이어서 편집되어 붙은 속마음 인터뷰에서 그것도 어려운 거다 억지로 비트에 끼워 맞췄다는 장면이 나옵니다. Mnet은 언제나 악마의 편집이 있습니다. 어떠한 전후 사정이 있어 보이지만 일단은 자신의 실력과 랩에 문제가 없다고 착각과 자아도취에 빠진 사람으로 그려집니다.





케이시는 자신이 힙합 신에 자신이 등장하면 모두가 놀랄 것이라고 했는데 놀래기는 했습니다. 정말을 랩을 하고 있는 사람이 맞는지? 의심이 갈 정도입니다. 자기소개 싸이퍼 이후에 첫인상에 대한 프리스타일이 있었는데 손발이 오그라드는 부분으로 말리고 싶은 장면입니다. 그런데 케이시가 자이언트 핑크에게 디스를 날립니다. 몇 마디 프리스타일과 준비된 랩으로 부끄러움은 시청자의 몫이 되었습니다. 자이언트 핑크는 상대조차 해주지 않았습니다. 





1번 트랙 미션으로 원 테이크 뮤직비디오 촬영때 훅을 만드는 부분에서 케이시는 마디 수조차도 세지 못하는 모습에 다른 도전자들은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입니다. 의도가 있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케이시는 현재 얼굴만 이쁜 도전자입니다. 뮤직비디오 미션에서 케이시가 최하위로 뽑혔고, 뮤직비디오와 음원에서 지워졌습니다. 보통 이러한 결과를 받게 되면 자신의 책망하며 다음에 더 잘하겠다며 이를 가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케이시는 납득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악마의 편집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케이시에게는 비호감 이미지가 생겨버렸고 이를 벗을 방법은 랩으로 보여주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랩은 시즌 2의 전지윤의 듣는이를 부끄럽게 하는 그것과 닮은 부분이 있습니다.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중 후반에 전지윤은 랩으로 인정을 받아내서 그 이미지를 벗었습니다. 케이시는 미친 듯이 연습해서 자신을 보여줘야 합니다. 이 상태로 탈락하면 그녀에게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의 출연은 독이 될 뿐입니다. 


<사진 =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