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주 라디오스타는 요즘 가장 핫한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궁금했던 이야기와 자신의 예능감을 뽐내는 시간을 방송했습니다. 힙합 레이블 AOMG 대표 사이먼 도미닉 쌈디와 소속 뮤지션 그레이, 그리고 얼마전 설현과의 열애로 화제가 되었던 지코, 38사기동대에서 서인국의 그녀보다 너목보에서 보여준 다재다능함으로 핫한 이선빈이 출연을 했습니다.

-

-

최근 AOMG가 CJ가 합병을 했다는 이야기로 궁금했던 이야기를 MC 김구라가 포문을 열었습니다. CJ에서 쇼미더머니를 제작했기 때문에 쌈디의 쇼미더머니 출연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듣고 싶은 말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오래전에 쌈디는 쇼미더머니를 디스 한 적이 있습니다. 




쌈디에게 프로듀서로서 출연 제의가 젤 먼저 왔지만, 절대 나가지 않는다고 말했고, 쇼미더머니에 출연 안해도 돈 잘 벌기 때문이라고 그 이유를 말했습니다. 하지만 쇼미더머니5에 출연을 했고, 그 덕에 음원도 1위를 하고 이전보다 핫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쇼미더머니에 기대지 않아도 돈 잘 번다고 했던 사람이, 그 방송해 덕을 보고 있는 상황이라 말과 행동이 달라 힙합 팬들에게 많은 욕을 먹었습니다. 





쌈디는 쇼미더머니를 디스 했을 때를 회상하며, 무대 위에서 흥분을 해가지고...라고 말하며 같이 나왔던 지코와 그레이에게 공감을 받으려고 하지만 실패를 합니다. 지코가 도와주려고 하지만 편집됩니다. 그리고 Cj 합병과 쇼미더머니의 출연이 연관이 있는 게 아니냐는 김구라의 질문에 주위에서 그렇게 보는 사람들이 많지만 그건 절대 아니라고 합니다.







CJ와 인수합병 당시에도 쇼미더머니 출연은 절대 하지 않겠다고 말을 했었고, 그런 게 아니라고 말합니다. MC 김국진이 그럼 왜 출연을 했느냐?라고 묻자 예전과 지금의 생각이 바뀌었고, 쇼미더머니 출연이 회사에도 도움이 될 것 같고, 어머니께서도 방송에 나오는 걸 보고 싶어 하셔서라고 궁색한 이유를 말합니다.






힙합스러운 대답은 아니었던 거 같습니다. 쇼미더머니 디스 당시에 가졌던 생각과 지금의 생각이 다를 수 있고, 생각과 입장이라는 건 언제든지 바뀔 수 있습니다. 서는 곳이 다르면 풍경도 달라지는 법입니다. 생각이 바뀌었으면 지금 생각을 고집해야지 예전의 자신도 옳다고 밀어붙이다 보면 말과 행동이 맞지 않는 사람이 되어버려서, 가벼워 보일 수 있습니다.





쌈디가 쇼미더머니에 출연한 이유는 옛날과 지금의 생각이 달라졌기 때문인데, 왜 그렇게 생각이 달라졌는지에 대한 부분은 언급이 되지 않았고, 생각이 바꼈다는 말이 크게 부각되지 않아서 명확히 대답을 안한 것처럼 되어서 오해를 일으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라는 영화가 있습니다. 지난 발언에 발목 잡혀서 지금의 바뀐 생각을 말하는 것에 눈치 보지 않아도 됩니다. 

<사진 = 라디오스타>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