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운 라운드가 열린 복면가왕의 첫 대결은 팅커벨과 피터팬의 대결로 시작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범상치 않은 몸매의 팅커벨은 노래를 하지 않아도 집중하게 만드는 존재감이 있었습니다. 

-

-

1라운드 피터팬과 팅커벨이 대결을 벌이게 될 노래는 샵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이었고 두 사람다 꿀 떨어지는 보이스의 소유자라 좋은 케미를 보이며 괜찮은 무대를 선 보였습니다. 







두 사람의 대결 결과는 팅커벨이 69 대 30으로 압도적인 표차이로 승리했습니다. 팅커벨의 정체가 궁금하긴했는데 노래도 너무 잘해서 가왕 결정전까지 갔으면 하기도하고 빨리 얼굴이 공개 되었음하기도하고 이랬다 저랬다하는 맘이라 마음껏 응원하기도 그렇습니다.


B1A4 신우가 추측하기로 아이돌 그룹의 멤버이고 S로 시작한다고 했는데, 딱 떠오르는 사람이 바로 씨스타의 소유~! 그러고 보니 목소리도 비슷한거 같고 어깨라인도 익숙한 느낌입니다. 







팅커벨의 범상치 않은 몸매를 보고 누가 봐도 소유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팅커벨은 씨스타의 소유인 것 같고, 소유도 노래 잘하는데 이번에 노래로 제대로 어필하고 증명했으면 합니다.







쇄골 근처의 점이 소유와 같다는 증언도 나오고 있는거 보니 소유가 거의 유력해보입니다~ 소유 화이팅~! 가왕까지 가버렷~!


<사진 = 복면가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