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추석 파일럿 때부터 잘생긴 얼굴 하나로 큰 이슈를 모았던 차은우가 팩트 폭력단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해피투게더에 출연을 했습니다. 여성 중심의 커뮤니티에서 차은우에 대한 언급이 정말 많았는데, 차은우를 처음 본 조세호는 저렇게 큰 키에 얼굴이 저렇게 작을 수 있냐며 감탄을 합니다. 

-

-

만찢남 대열에 상위권에 입성해도 될 정도로 빛나는 외모였고, 예능감을 떠나서 세븐이나 강균성 슬리피, 성소가 하는 이야기에 리액션만 해도 존재감이 있을 정도로 아우라가 있는 차세대 아이돌입니다. 차은우의 학창시절은 FM 스타일이고 지금보다 더 재미없고 얼굴도 까무잡잡했고 살도 좀 있어서 그렇게 인기가 없었다고 하는데 믿을 수가 없습니다.





순정만화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생긴 외모답게 살아온 삶도 무척이 착했던 거 같은데 만나고 싶은 이성친구가 있어도 대학교 가기 전까지 이성 교제를 하지 않기로 아빠와 약속을 했다고 합니다. 귀엽고 부모님 말씀도 잘 들었을 것 같네요. 주로 학원을 다녔기 때문에 주말 없이 공부를 했다고 하는데 그게 사실이라는 게 더 놀랍습니다. 





학생회장 출신에 가장 좋았던 성적이 전교 3등이었고, 학교에서 공부 좀 한다는 애들만 나온다는 도전 골든벨에 출연한 이력도 있고, KBS 퀴즈 프로그램 1대 100에서는 최후의 2인에 오르기까지 했다고.... 얼굴이 너무 천재적으로 생겨서 얼굴 천재라 부르는지 알았는데 얼굴만큼은 아니지만 공부도 잘하기 때문에 얼굴 천재라 부르는 것 같습니다. 





배우 서강준과는 한동네 선후배 사이로 많이 친하다고 하는데, 서강준도 만찢남으로 유명한데 차은우랑 서강준이 같이 돌아다니면 여자들 심쿵사 할지도 모르겠네요. 무엇보다 옆에 있는 엄현경과 성소가 빛을 잃은 모습이었는데 그런 관경은 원빈 이후로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차은우는 잘 생겼으면서 이쁜 계열인 것 같습니다. 




예능감이 없는 편은 아니지만 뛰어나지도 않은 캐릭터이지만 존재감과 아우라는 인정해줄 만하고 이승기의 엄친아 이미지를 이어갈 막강한 후계자인 것 같습니다. 얼굴 하나로 자신이 속한 아스트로를 알리고 있고, 나아가서 연기에도 재능을 보여준다면 아주 오랫동안 좋은 활동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정우성 말대로 잘 생겨서 불편한 점은 없는 거 같습니다.


<사진 = 해피투게더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