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투라지는 리메이크 결정이 되면서부터 많은 화제가 되었고, 서강준, 조진웅, 이광수, 이동휘, 박정민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기대감은 정점을 찍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작이 있는 작품은 언제나 원작과 비교되면서 잘해도 본전인 경우가 많은데, 굿 와이프의 리메이크 성공으로 안투라지는 기대치가 큽니다.

-

-

원작 안투라지가 미국을 넘어 국내에도 큰 사람을 받는 이유는 연예계의 리얼한 성 스캔들과 마약, 범죄에 대한 에피소드가 리얼하게 그려지면서 비꼬고 있기 때문입니다. 리메이크판 안투라지에도 이러한 부분이 분명히 필요한데 국내 정서로는 수용도 힘들 것이고, 수위 조절 실패했다가 괜한 논란만 일으킬 수도 있기 때문에 굉장히 힘든 작업이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국내 팬들도 이러한 상황을 알고 있고, 수위 높은 블랙코미디보다는 한국식으로 변화하길 바라는 분위기입니다. 어차피 원작의 수준은 방송불가이기 때문에 기대조차 안 하는 거 같고, 원작의 기본 설정을 기반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신선하게 다가오길 바란다고 할 수 있습니다. tvN이 많은 지원을 하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기본 이상은 할 거 같고 일단은 캐스팅만으로도 기대를 하게 만들고 있기 때문에 굿 와이프처럼 성공적으로 리메이크 되길 기대하고 첫 방 본상 사수하겠습니다. 


안투라지 인물관계도



안투라지 등장인물 소개

이동휘가 맡은 거북, 그냥 노는 놈이라고 합니다. 나이스 캐스팅인 듯~







박정민이 밭은 이호진, 그나마 멀쩡한 놈으로 서강준의 친구이자 매니저~







이광수가 맡은 차준, 한물간 놈~ 취향이 올드해서 냉동인간이라고 놀림을 받는다고






서강준이 연기하는 차영빈, 다 가진 놈이라고, 현재 가장 핫한 배우, 







조진웅이 맡은 김은갑, 지랄 맞은 놈이라고...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괴팍하고 지랄 많은 성격이지만 매니저로서 능력이 좋다고~


<사진 = 안투라지>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