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감한기자들3 연예부 유수경 기자가 소개한 고쳐야 만나주는 걸그룹에 대한 내용입니다. 걸그룹 A양은 이쁜 외모와 함께 손재주가 좋아서 남자여자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

-


멤버들 사이에서도 남들보다 나서서 일을 하는 편이라 착한 멤버라는 이미지를 가지고있다고합니다. 그러다 어느 방송에서 셀럽 B군을 만나게 되었는데, B군은 사업수완도 좋은 편이라 A양이 마음에 들어했다고합니다.



처음에 A양에 관심이 없었지만 상냥하고 먼저 다가오는 그녀에게 B군은 점점 빠져들었다고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물건이 고장났다며 고쳐달라고 B군을 A양의 집에 부르는 일이 있었다고합니다. 



그렇게 더 친해진 두 사람, 이후에도 사소한 고장을 고쳐달라는 부탁을 하면서 썸을 탔다고합니다. B군이 물건을 고치고 있으면 A양이 음식을 만들어주고 서로 칭찬하는 그런 분위기...



B군은 A양에게 고백하기로 마음을 먹고 분위기를 만들어가고 있는데 A양이 갑자기 급한일이 있다면 B군을 쫓아냈다고합니다. 당황한 B군은 고민하다 같은 걸그룹 C양에게 자신이 실수를 한게 있는지 지금까지의 일을 털어놓았다고합니다.



그러자 C양은 A양에게 넘어가면 안된다고 그런식으로 물건만 고쳐주러온 남자들이 많이 있고, 결혼 이야기가 오가는 일반인 남친도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진실을 듣고 충격에 빠진 B군은 이후 연락을 끊었다고 합니다. 기껏 고백하게 만들어놓고 직전에 짤라내는 A양의 심리는 뭔지... 사람마음가지고 장난치면 나중에 벌 받을 건데 쯧쯧...

<사진 = 용감한기자들3>


관련글

2017/06/08 - 용감한기자들3 센 언니가 사랑한 남자 a양

2017/06/01 - 용감한기자들3 오빠의 은밀한 수집 체모수집

2017/06/01 - 용감한기자들3 더럽게 노는 아이돌 똥 싼 아이돌 걸그룹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