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룡이 나르샤 29화 예고 곡산의 척가가 척사광? 어홍척!



<사진 = 육룡이 나르샤 4화 좌-척사광, 우-장삼봉제자>

육룡이 나르샤에가 요즘 가장 궁금증을 유발하는 인물은 척사광일 것 입니다. 대륙의 초고수 장삼봉은 자신의 제자를 죽인 자를 만나기 위해 고려로 옵니다. 육룡4화에서 길선미와 장삼봉이 만나게 되죠. 몇 합 겨루지도 못하고 단칼에 죽일정도로 빠른검이었다고 말합니다. 장삼봉의 제자를 죽인자는 검술이 뛰었났음을 알 수 있습니다.





척사광아닙니다 장삼봉 제자





길선미가 짐자가는 자가 있다며 방지를 걸고 딜을 걸죠. 길선미가 말해준 사람은 척준경의 후손 척사광이라고 말해줍니다. 웅장한 bgm이 깔리며 낮고 떨리는 목소리로 "척!사!광!" 이라고 합니다.





단순 자객 수준인 곡산의 척가를 이렇게 이리 장황하게 설명할리 없습니다. 게다가 이 장삼봉 장면이 끝난 후 바로 무휼과 홍대홍이 등장을 합니다. 장삼봉과 땅새가 스승과 제자라면 라이벌격인 척사광과 무휼의 관계를 보여준게 아닌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척가가 척사광이라고 하기에는 그동안 숨겨왔던 척사광을 너무 대놓고 얘가 척사광이다 하는거라서 개연성이 떨어집니다. 척하면 척 아닌가요? 그리고 척가는 척사광이라고 하기에는 검술이 압도적이지 못 합니다. 각성하긴 했지만(아직 용짤도 못 받음) 무휼과 비슷하거나 약간 강해보였습니다.











어차피 홍대홍은 척사공입니다. 어홍척! 받아들이세요. 








29화에서 이방지가 척가와의 결투를 하다 척.사.광.이라고 하는 장면이 꼭 척가를 향해 했다곤 할 수도 없고 설사 그랬다고 하더라고 척가를 척사광으로 오해했을 거라고 예상합니다. 그리고 분이가 다음주 부터는 무명에 잠입을 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만능 캐릭터 분이에 원망이 하늘을 찌르는 이시기에 우리 분이가 더 욕을 먹겠군요 ㅠㅠ <사진 = 육룡이나르샤>




<사진 = 디씨인사이드 육룡갤>

그리고 우리 무휼이는 언제 용짤 주나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