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리텔 차오루, 김구라 방을 하드 캐리 하다.

-

-

지난주 5위를 한 김구라는 모든 책임을 조영구에게 떠넘기며 회심의 카드로 라면이라는 주제와 함께 차오루를 데리고 방송을 시작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차오루의 예능감을 알아본 것인지 능력자들에 이어서 마리텔에도 차오루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요즘 차오루가 나오는 부분은 다 재미가 있습니다. 아이들과 대화하다 보면 배우는 사랑스러운 표현이라던가 교훈 같은 것을 얻는 경우가 많은데 차오루가 딱 그런 느낌입니다.





김구라의 트루스토리의 주제인 라면에 맞게 P사의 마케팅 담당자가 나와서 자기소개를 하자, 잘 보이고 싶었는지 자신을 P 그룹의 멤버 차오루라고 소개하며 P사와 연관 지으려는 사심이 전혀 밉게 보이지 않고 센스 있어 보일 정도로 차오루의 이미지는 좋습니다. 피에스타는 F로 시작하죠. 김구라가 김흥국에게 가수라고 소개하자 피에스타의 노래를 한 소절 불러주는데 기러기 아빠 김흥국에게 "너 정말 짠~해"라고 불러주는 게 의도되지 않는 자연스러운 예능감이 차오루의 매력입니다. 


김구라방의 관심은 온통 차오루에게 향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방향을 알고 뭐가 필요한지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앞치마 등 라면을 챙기며 순조로운 진행을 돕습니다. 예능 치트키인 김흥국이 상표를 직접적으로 말하자 그러면 안 된다며 방송 심의에 민감한 모습을 보면 굉장히 똑똑하고 방송을 잘 알고 있는 준비된 모습입니다. (너구리 라면을 개구리 라면이라고 불러 주는 센스)

-

-



P사의 현재 라면 판매 순위가 최하위(4위)라고 하자 그럼 "콘셉트를 바꿔봐요"라고 운을 띄자 김구라도 적극적으로 차오루가 CF를 만들어 보자고 기회를 만들어 줍니다. "차오루라면 맛이 차올라요! 헐 대박"라는 멘트까지 준비해오는 사심을 보이지만 앞서 말했듯이 전혀 거부감이 없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진짜사나이에 출연에 대한 열의를 보였는데 여군특집4에 진짜로 캐스팅이 됩니다. 이처럼 차오루가 P사의 라면 CF를 촬영하는 날이 곧 올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 마리텔의 김구라방은 차오루가 하드캐리를 했고 중간 순위도 2위로 좋은 반응을 받았습니다. 차오루는 앞으로도 더 잘 될 거같습니다.

<사진 = 마리텔 차오루>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