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소혜를 가르치며 보여준 리더십과 자상함

-

-

김소혜는 <프로듀스 101> 1회를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왜?라는 생각이 먼저 드는 참가자입니다. 연기자들을 양성하는 소속사 출신 답게 일단 외모는 합격점이지만 노래와 춤이 전혀 트레이닝이 되어있지 않은 상태라 지금 <프로듀스 101>에 참가하기에는 부족합니다. 김소혜의 매력은 현재는 하나입니다. 그건 바로 사람이 매력적이라는 것입니다.

 


김소혜의 매력이 매력이라니 무슨 말이냐 하시겠지만, 실력이 부족하지만 사람을 미소 짓게 하는 에너지와 사차원적인 무언가가 그녀를 호감으로 만드는 게 있습니다. <프로듀스 101>에서 보여준 학예회 수준의 그녀의 춤과 노래는 절실하게 데뷔를 하고 싶은 다른 참가자들에게 미안할 정도였고, 정말 가벼운 생각으로 <프로듀스 101>에 참가한 건 아닌가? 더 트레이닝하고 나와야 하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재 <프로듀스 101>에서 그녀의 포지션은 성장스토리를 맡고 있습니다. F 등급을 받고, 다른 참가자들의 실력을 보고 자책하긴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는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이고 농구장에서 픽미공연하는 모습은 실제로도 많이 늘어 있었습니다.


-

-


<프로듀스 101>3회에서 본격적으로 팀을 나눠서 그룹 배틀이 진행이 됩니다. 부동의 투표 순위 2위이자 계속 A 그룹에 있었던 김세정은 힘겹게 원하는 선곡을 얻어내긴 하지만 팀원 선택권이 늦어 겨우겨우 D 그룹 2명과 F 그룹 2명을 뽑아갑니다. 유일하게 팀에서 A 그룹이라 김세정이 이끌고 다른 팀과의 경쟁에서 이겨야 합니다. 사실 김세정에게는 득이 될 것 같지 않음 멤버 구성이지만 내색하지 않고 멤버들을 챙기며 리더로서 역할을 잘 해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앞서 소개한 김소혜를 트레이닝 시킵니다. 



김세정의 자상하고 열정적인 도움으로 다소 무기력해 보였던 김소혜도 팀에 폐를 끼치지 않으려고 노력하기 시작합니다. 김세정의 가르침이 좋은 건지 원래 재능이 있었는지 김소혜는 발전적인 모습이 보입니다. <프로듀스 101>의 최상위권 김세정과 최하위권 김소혜가 서로 파이팅을 외치며 김세정은 고비라고 할 수 있는 그룹 배틀을 넘어서고 김소혜는 성장해가는 그림이 그려질 것 같아 다음 주 이 소녀들이 보여줄 원더걸스의 '아이러니'가 기대가 됩니다.





-

-

끝으로 <프로듀스 101>을 보며서 느낀 점을 말하자면 장근석의 특유의 허세는 아직 적응이 안 되고 있고, 픽미가 쓸데없이 어려운 곡이라는 점, 그리고 배틀 무대에서 이름표를 꼭 달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본방 때에는 없었지만 재방에는 파트별로 이름을 넣어줘서 누가 누구인지 알아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본방에도 그렇게 자막 넣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꿈을 좇는 소녀들의 다음 주 무대를 기다려 보겠습니다.

<사진 = 프로듀스101>



김소혜프로필
4차원 쓰.줍.녀

나이 - 17세
혈액형 - A형
키 - 163cm
몸무게 - 48kg
연습생 기간 -1년
취미 - 쓰레기 줍기
특기 - 오카리나, 배구
한마디 - 노력만 한 무기는 없다
김세정 프로필
미모+노래+춤! 재능부자
김세정 KIM SE JEONG
나이 - 20세
혈액형 - AB형
키 - 164cm
몸무게 - 48kg
연습생 기간 - 1년 11개월
취미 - 그림 그리기, 봤던 영화 다시 보기
특기 - 발라드
한마디 - 무조건 끝까지 갈 거예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