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면가왕 번개맨의 정체, 스틸하트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맞는 이유.

얼마전 복면가왕에서 "이름만 들어도 알수 있는 유명가수"가 출연한다고 밝혔고 오늘 방송을 했습니다.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76&aid=0002892238) 복면가왕에서는 역대급 라인업이라고 설레발을 이미 쳤었고, 그동안 역대급 라인업은 1라운드 4번째 경연에 몰리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4번째 경연은 복명가왕에서 유래가 없었던 팝송(라디오헤드의 Creep)으로 듀엣 경연이 이어졌습니다.


-

-

팝송으로 경연을 한것은 외국가수이기 때문일것이고, 다음주 2라운드도 팝송으로 경연이 이어지면 패널들도 외국인이란걸 인지 하게 될 것입니다. 다들 이름만 들어도 알거라는 외국 유명가수가 누구인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다들 노래방 금지곡 스틸하트의 쉬즈곤(She's gone)은 잘 아실 것 입니다. 스틸하트의 보컬인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드라마 '화려한 유혹' OST 참여로 2월초부터 한국에 와 있었습니다. 지금도 머무르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사진만 보면 다소 억지스럽다 말 하실 수 있지만 아래 영상을 비교해 보시면 비슷하다고 느끼실 것 입니다.




밀젠코 마티예비치의 인스타그램에 보면 고기도 구워먹고 홍대에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들 쉬즈곤으로 유명한 스틸하트의 보컬이 한국 예능에 뭐하러 출연하냐고 믿지 못하는 분위기지만 스틸하트가 전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쉬즈곤이 국내에서 많이 도전정신을 발휘하게 만드는(?) 곡이기도 하고, 허리케인 블루시절 이윤석이 쉬즈곤을 립싱크로 많이 알렸었고, 여타 많은 방송을 통해 많이 노출되었던 곡으로 미국보다는 국내에서 더 인지도가 있는 그룹의 곡입니다. 아마 스틸하트의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복면가왕에 출연한걸 보면 이윤석이 눈물을 흘리지도 모르겠습니다. 

-

-

스틸하트의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월드스타까지는 아니라는 점과, 국내에서 스틸하트의 인기는 그들도 잘 알고 있고, 그의 입장에서 국내팬들이 고마울것입니다. 팬서비스 차원에도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흥쾌히 승락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그를 복면가왕에서 보는건 전혀 말도 안되는 이야기는 아닐거 같습니다. 그리고 복면가왕의 번개맨의 노래부르는 제스쳐는 밀젠코 마티예비치와 매우 비슷해 보이기도 하고 국내에 들어 왔던 기간과 복면가왕의 녹화날과도 겹치는 부분에서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번개맨이 맞다고 생각이 됩니다.


팔로워수나 좋아요가 찍히는 갯수를 보면 월드스타같은 느낌은 아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밀젠코 마티예비치 인스타그램




홍대에 있는 밀젠코 마티예비치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새로운 비지니스 파트너라고 소개하면 인스타에 올린 사진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숯불에 고기 구워먹고있는 모습입니다. 게다가 고기 구워야되는 포지션에 앉아 있다니





한국 스탭들과 밀젠코 마티예비치







스틸하트는?

멤버 - 밀젠코 마티예비치(Michael Matijevic, 보컬), 크리스 리솔라(Chris Risola, 기타), 리브 존스(Rev Jones, 베이스), 마이크 험버트(Mike Humbert, 드럼)

데뷔 - 1990년 1집 앨범 [Steelheart]

수상 - 2014년 제9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아시아특별상

사이트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

-

밀젠코 마티예비치는?

밀젠코 마티예비치 (Miljenko Matijevic) 가수

출생 - 1964년 11월 30일, 유고슬라비아

소속그룹 - 스틸하트

소속사 - 배드보스컴퍼니

<사진 = 밀젠코 마티예비치인스타그램, 복면가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