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프로그램 정보

마이 리틀 텔레비전

예능|15세이상 관람가|2015.04.25.~방송중

편성 - MBC (토) 오후 11:15

제작진 - 기획 박정규|연출 박진경, 이재석

출연 - 김구라, 이경규, 유민주, 김이나, 태양

마리텔 유민주 3위 눈물의 마지막 방송

마리텔에는 매회 연예인과 전문가들이 1인 방송을 진행하고 네티즌들과 소통으로 매주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마리텔이 현재를 있게 만든 건 쿡방의 대부 백종원이 있었고 마리텔에서 쿠킹이라는 소재는 효자 종목으로 빅마마 이혜정, 최현석 등 많은 셰프들이 마리텔을 캐리해 왔습니다. 지난주 전반전과 이번 주 후반전에는 쿡방의 연장선인 베이킹이 그 자리를 대신했습니다.

-

-


델리민주라는 닉네임으로 방송을 했던 유민주는 특유의 순진함과 생소한 인터넷 용어를 잘 못 알아듣는 모습 등으로 네티즌들의 덕력을 자극하는 캐릭터였습니다. 그녀가 네티즌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이유는 의도되지 않은 순진함과 염소를 연상되게 하는 떨리는 목소리가 한몫을 하고 있었습니다. 두 번째 출연 때부터 마리텔의 FD 도우와 달달했던 케미로 이번 주의 기대감은 정점을 찍었고, 전반전에 FD도우가 방송에 나오지 않자 네티즌들은 도우를 등판 시키라고 난리를 칩니다.





유민주와 FD도우의 우리 결혼했어요를 연상하게 하는 핑크 핑크 한 모습은, 그 상황을 즐기는 FD도우에 대한 분노와 부러움, 그러면서도 두 사람의 달달함을 지켜보며 흐뭇해짐을 느끼며, 욕하면서 보게 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파티시에 유민주가 만든 디저트를 먹고 맛있다는 리액션이 나오면 아이처럼 좋아하고 반응이 약하면 쉽게 개무룩해지는 천진난만한 유민주의 매력에 빠진 네티즌들은 점점 늘어나기 시작합니다.


이번 주 전반전을 마치며 3위를 기록한 델리민주 유민주는 감격해 눈물을 흘리기까지 합니다. 그리고 후반전에 FD도우까지 합세해, 송중기 송혜교 급인 닭살 만행을 벌이며 그 순위를 유지해 최종 3위로 3번째 출연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마리텔에서 딱 중간 순위인 3위를 하고 1등을 한 리액션이 나와 당황스러웠지만 그날이 마리텔에서 마지막 방송이라 많은 감정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동안 수업과 일정을 소화하느라 많이 힘들었고 이제 다시 본업으로 돌아간다고 들려오고 있고, 잠시 외국으로 간다는 카더라 통신도 있습니다. 그동안 때묻지 않은 순수함으로 덕력을 자극했었고, FD도우와의 러브라인으로 욕하면서 지켜보게 만들었는데 이제 그 모습을 볼 수 없다니 너무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유민주의 애교와 칭찬에 진심으로 좋아하던 FD도우가 우울해할 것 같습니다.




그동안 마리텔에서 깨끗하고 맑은 에너지를 많이 뿜어줘서 좋았고 유민주 그녀가 진행하는 수업도 가게도 잘 되길 바랍니다. 일정이 한가해지면 다시 한번 마리텔을 찾아 줬으면 좋겠습니다. FD도우도 네티즌도 유민주를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유민주 가게 정보

글래머러스펭귄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743-41

전화번호 02-790-7178


평일10:00~22:00

주말11:00~22:00

이용정보

발렛파킹포장무선 인터넷


가격정보

누텔라케이크7,500원

런던치즈케이크6,500원

<사진 = 마이리틀텔레비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