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냉장고를 부탁해 사랑하지롤 한고은냉장고 미카엘 레시피 

샘킴과 대결하는 미카엘의 레시피의 이름은 사랑하지롤입니다. 사랑하지롤은 훈제연어와 애호박을 사용해 만드는 롤과 수란을 곁들인 퓨전 요리입니다. 훈제연어와 브로콜리를 크림치즈에 버무리고 애호박에 말아서 굽는 방식이라고 하니 손이 좀 많이 갈뿐 생각보다 쉬울거 같습니다. 다만 수란이 조금은 걱정이 되긴합니다. 집에서 먹는거라 모양에 크게 구애받지 마시고 만들면 되겠습니다.



<미카엘 - 사랑하지롤♡>

훈제연어, 애호박, 브로콜리, 크림치즈, 달걀, 케이퍼, 머스터드, 소금, 후추, 식초, 올리브오일, 밀가루


애호박에 싸서 롤로 만들것이기 때문에 애호박은 길게 슬라이스 해줍니다. 볼에 크림치즈, 소금, 후추, 케이퍼를 넣고 섞어 소스를 만들어 둡니다.








끓는 물에 브로콜리와 소금을 넣고 데친 뒤, 잘게 썬어주고, 크림치즈 소스에 잘게 썬 브로콜리를 넣고 섞어줍니다.









길게 슬라이스 한 애호박 위에 브로콜리를 넣은 크림치즈 소스와 훈제연어를 올리고 돌돌 말아주고 꼬치로 꽂아서 고정시켜줍니다. 그리고 기름을 두르고 팬에 굽어 줍니다.




-

-





팬에 물을 끓이다가 식초를 넣고, 달걀을 넣어 수란을 만듭니다. 수란을 건져 물기를 제거하고 접시에 담아줍니다.











구운 애호박말이의 꼬치를 제거하고 접시에 담아주고 이제 곁들일 소스를 만들어봅시다











볼에 달걀노른자와 머스터드소스를 넣고 섞은 다음 놔두고, 팬에 올리브오일, 밀가루를 넣고 끓이다가 아까 만들어놓은 달걀머스터드소스를 넣어 섞어줍니다. 그리고 후추로 마무리 합니다.









수란과 애호박말이 위에 달걀머스터드 소스를 뿌리고, 후추를 뿌려주고 훈제 연어를 장미꽃 모양으로 말아서 데코레이션 하면 됩니다. 집에서 먹는 요리니까 이렇게 까지 데코는 필요없을 거라 생각되고 편하게 훈제연어를 곁들여서 먹으면 되겠습니다.

<사진 = 냉장고를 부탁해 한고은>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