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맨 로희 기태영 첫 돌 사진을 찍다

일만하는 아빠들의 제자리 찾기 슈퍼맨이돌아왔다 오늘의 이야기는 131화로 작은 아이 크게 키우기입니다. 한동안 안보다가 다시 보는데 어느덧 백회를 훌쩍 넘어버렸네요 슈퍼맨의 인기는 사그라들 줄 모르는거 같습니다.



최근에 합류한 오지호, 양동근, 인교진은 아빠셋, 아이셋으로 공동육아 이야기가 방영된다고 합니다. 아빠들끼리 서열정리도 하고 세 아이의 육아정상회담하는 현장, 그리고 첫 나들이 도전기 아빠들의 스웩 넘치는 재능기부이야기가 공개 된다고 합니다.

-

-

대박이네는 대박이의 여자친구를 소개 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상남자의 면모를 뽐내던 대박이도 공주같은 여자친구 앞에서 순정남으로 돌변한다고 하는데 얼마나 귀여울지... 비글 자매의 질투속에 대박이와 여자친구의 하루가 공개 된다고합니다.



그리고 로희 기태영 부녀는 로희의 첫 돌을 기념해 사진 찍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장소 섭외부터 촬영헤 필요한 피터팬과 팅커벨 의상등 소소한 소품까지 직접 챙기는 열정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기태영의 딸 로희의 모습을 담기 위해 공원을 이리 저리 굴러댕기고, 카메라 타이머 시간을 못 맞춰 허둥대는 모습, 로희의 얼굴을 가린채 사진을 찍는등 초보 포토그래퍼로서 실수를 연발하는 모습이 재미있게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돌잡이 리허설도 하는데 마이크를 선택한 로희를 보고 기태영은 한껏 들떠 했다고 전해집니다. 실제 돌잡에서도 마이크 잡았는지는 오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공개 된다고 합니다. 



기태영 (김용우)은 누구?

신체 - 182cm, 70kg

소속사 -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가족 - 배우자 유진

학력 -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

데뷔 - 1997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

경력 - 2007.08 새생명지원센터 홍보대사

<사진 = 기태영 인스타그램>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