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꿀방대첩 ‘좋아요’

방송시간5월 20일 밤 11시 30분

제작 꿀PD박지아

제작 꿀작가김성원 이지영

출연 꿀CP김구라 김성주

출연 꿀PD정준하, 션, 지상렬, 이지혜, 김가연

기획SBS

제작시그널엔터테이먼트


<사진 = 홍진호 인스타그램>


스타꿀방대첩 좋아요 임요환, 홍진호 용어정리 라인업 정준하, 김가연, 이지혜, 지상렬, 션

이번 주 첫 방송을 하게 되는 스타꿀방대첩 좋아요는 스타와 방청객들의 리얼 소통 생중계 예능에 기부라는 착한 의도가 들어간 방송입니다.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을 한다는 점에서 마리텔과 닮아 있지만 출연하는 스타가 PD가 되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동영상을 인터넷 생중계되고, 이를 지켜보는 네티즌들이 누른 좋아요로 기부금 배틀을 펼치는 신선한 예능입니다.


<사진 = 정준하 인스타그램>


기존 아프리카 방송에서 BJ들이 받는 별풍선을 가져다 쓴거 같은데 좋아요는 기부라는 착한 의도가 있어 큰 거부감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첫 방을 진행하는 라인업은 정준하, 김가연, 이지혜, 지상렬, 션이 PD로 참여한다고 합니다.


스타꿀방대첩 좋아요 용어정리

꿀PD - 꿀방을 만드는 PD역할의 스타 

꿀방 - 꿀PD가 스타친구와 함께 만드는 짤방 

하트 - 네티즌이 꿀방에 적립해주는 기부포인트 


마리텔이 시청률 대결을 한다고 하면 스타꿀방대첩은 좋아요 대결을 하게 되고 기부를 한다는 점이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방송자체는 비슷한 느낌이라 마리텔을 딸라했다는 오명은 계속 따라 다니겠지만, 마리텔도 아프리카 방송을 가져 온 입장이라 큰소리칠 입장은 아닌거 같고 얼마나 재미있는 컨텐츠를 보여주느냐 싸움인 것 같습니다.


<사진 = 이지혜 트위터>


꿀CP라는 역할이 있는데 모든 방송을 관장을 하는 역할이고, 방송의 순서를 정하고 꿀PD가 만든 프로그램에 관여해 재미 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역할은 김성구와 김구라가 맡았고 김구라 많은 잔소리와 자기자랑을 보여줄거라 예상됩니다. 꿀피디가 직접 게스트를 섭외까지 해야하는 상황인데 첫 방의 게스트들이 화려합니다. 정준하, 김가연, 이지혜, 지상렬, 션의 인맥을 전부 동원한게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사진 = 정준하 인스타그램>


정준하는 힙합 대세 블락비의 지코를 섭외했고 혼자 밥을 먹는 사람 즉 혼밥족을 위한 몰래카메라를 기획했다고 합니다. 지코 팬들에게는 정말 기다리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샵의 이지혜는 의외로 서장훈을 섭외했고 건물주와의 묘한 핑크빛 기류로 스튜디오를 후끈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나이가 좀 있는 두 사람의 끈끈 분위기 기대 됩니다. 


<사진 = 션 인스타그램>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 되는 꿀방은 김가연의 게스트와 기획입니다. 바로 임요환과 홍지호를 캐스팅해 게임팬들이 원하는 제2의 임진록을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건 정말 기대 됩니다. 지상렬은 50마리 유기견과 함께 사는 개엄마 최여진의 집에 찾아가 본격 개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사진 = 김성주 트위터>


동상이몽에서 말했던 김구라의 잘 아는 형님이 개사료 사업을 크게 해서 연결 시켜줬다는 이야기가 연기서 나오나 봅니다. 지누션의 션은 육아방송을 기획했다고 하는 아직까지 자세하게 알려진건 없기 때문에 방송으로 봐야할 것 같습니다. 


스타꿀방대첩 기부처를 직접 정하다

사실 기부를 한다고 해도 기부금이 어디에 어떻게 쓰이는 확인하는게 은근 힘듭니다. 스타꿀방대첩 좋아요에서는 꿀PD가 직접 기부처를 정한다고합니다. 기부금은 KB손해보험에서 기부금 일체를 후원한다고 합니다.


이지혜 - 심장병 치료에 후원금을 사용할 예정

지상렬 - 한국장애인도우미견협회에서 버림받은 유기견에게 후원예정

션 - 장애어린이들을 위한 재활병원에 후원예정

김가연 - 사회복지법인 삼화복지재단 천안죽전원으로 전달해 장애인 재활을 위해 사용 할예정


<사진 = 이지혜 인스타그램>


총 후원금은 홀트 아동 복지회에서 투명하게 관리 운연될 예정이고, 개별 시청자들 역시 다음 스토리펀딩을 통해 자신이 마음에 든 방송에 후원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신이 기부하려는 기부처에 기부금을 확보하기 위해 경쟁하는 꿀PD들의 모습이 더 인간적으로 느껴 질 것 같습니다.


<사진 = 홍진호 인스타그램>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하는 홍진호와 임요환을 캐스팅한 김가연의 방송은 다들 예상했듯이 게임방송입니다. 임요환과 홍진호가 그동안 컴퓨터 게임 대결을 했다면 이번에는 콘솔대결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마우스가 아닌 컨트롤러를 들고 하는 대결이라 핑계꺼리가 엄청 많아서 둘다 자존심을 세우지 않을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방송에서 홍진호를 괴롭힌건 김가연과 임요환의 애정행각이라고 하는데, 부부를 봐라보는 홍진호의 표정과 네티즌들의 만렙 달성한 드립력이 꿀잼을 보여줄거라 예상합니다. 콘솔에는 꼭 홍진호가 이겼음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