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프로그램 정보

용감한 기자들

예능|15세이상 관람가|2013.02.06.~방송중

편성 - E채널 (수) 오후 10:55

시청률 - 0.4% (닐슨코리아 제공)|0.4% (TNMS 제공)

진행 - 신동엽

출연 - 김정민, 김태현, 허경환, 레이디 제인


톱여배우 A씨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방부제 외모로 유명했었지만, 그녀에게도 고민이 있다고 합니다. A씨는 술을 엄청 좋아한다고하는데 어느 정도라면 광고 촬영 전날 새벽까지 술을 먹고, 술이 덜 깬 상태로 촬영장에 나타날 정도라고 합니다. 정말 애주가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술이 과하게 되면서 피부 노화도 빠르게 왔다고 합니다.



동안 피부도 술도 어느 것 하나 포기 할 수 없었던 톱여배우 A씨는 피부의 탄력을 올려주는 리프팅 시술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리프팅이 아닌 장기간에 걸쳐 촘촘하게 부위마다 레이져나, 실을 사용하며 당길 수 있는 것은 다 당겼다고 합니다. 그 기간만 1년반이 걸릴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마음에 안드는 부위는 마음에 들때까지 계속 시도를 했다고 합니다. 리프팅 비용은 20~250만원 사이라고 하는데 A씨의 시술 비용은 1억원가까이 들었다고 합니다. 사실 시간과 돈이 있다면 누구나 받고 싶은건 사실입니다. A씨의 시술 방법은 오래걸리기도 하고 비용도 너무비싸 일반은은 물로 연예인들도 시도하기 힘든 방법이라고 합니다.



아무트 쁘띠성형 덕분에 피부미인과 술까지 두가지 다 포지 하지 않아도 되는 상황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가 광고하는 화장품은 많이 팔리게 되었지만 A씨의 피부를 기대했던 소비자들의 항의가 많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1억원가까이들인 피부처럼 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술을 좋아하게 되면 술과 관련해서 사고를 칠 법하다는 주당 신동엽의 질문에 김희영기자가 소개 한 일화는 촬영장에 술냄새가 나면 그녀가 나타난 것이라고 할정도라고 합니다. 하지만 촬영을 시작하면 돌변해 촬영을 완벽하게 해낸다고 합니다. 관계자들은 이것이 TOP의 힘이구나 감탄을 한다고 합니다. 



리프팅을 하든 술을 많이 먹든 자기일을 잘하고 주위에 피해를 주지 않는다면 문제 될 건 없어보입니다. 자기관리에 대단한 시간과 비용을 들이고 있고, 일적으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기 때문에 그녀는 롱런 할 것 같습니다.


<사진 = 용감한기자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