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토가 열풍으로 올해는 작년에 볼 수 없었던 90년대 아이돌인 젝스키스가 무한도전을 통해 팬들을 위한 콘서트를 열고 많은 분들의 관심을 모았고 그 관심을 기반으로 YG와 계약을 하고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완전체는 아니지만 무도에서 완전체의 모습을 보여줘서 충분히 의미가 있었고,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도 출연을 했고, 방송을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또 한 아이돌 그룹의 재결합에 대한 이야기를 남혜연기자가 취재를 했습니다. A아이돌 그룹의 복귀소식은 몇 년 전부터 들려오던 소식이었고 다들 기대를 하는 상황이었는데 아직까지 아무런 가닥이 잡히지 않은 상황이라고 합니다.



현재 A아이돌 그룹이 재결합을 못하는 이유는 멤버 B씨 때문이라고 하는데, 재결합의 첫 시작을 콘서트라고 보고 있는데 그 티켓의 가격 때문에 분쟁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다른 멤버들은 오랜만에 모이니까 팬들에게 서비스 차원에서 티켓가격을 올리지 말자라는 의견이지만 B군은 티켓 가격을 올려 수익을 창출하자는 의견과 자신의 스태프와 함께 하지 않으면 함께 하지 않겠다고 선언을 했습니다.


재결합의 의미는 완전체에 있기 때문에 다른 멤버들은 설득하지만 B군은 화를 냈다고 합니다. B군의 그런한 모습에 다른 멤버들까지 화가 나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그래서 재결합의 가닥은 전혀 잡히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B군이 이러는 이유는 딱히 없습니다. 데뷔 시절부터 돈을 잘 모으기로도 유명했고, 지금도 자산 규모는 멤버들 중에서 최고라고 이야기 되고 있다고 합니다. 평소 생활 습관도 알뜰하기로 유명했는데 여자친구에게 휴지를 아껴쓰라고 지적하거나 명품 가방을 선물 받아오면 너무 사치스럽다고 지적을 했다고 합니다.


아끼고 알뜰한건 자신의 스타일이니까 누가 뭐라 할 상황은 아니기 때문에 B군의 이런 소비 습관은 인정해줘야합니다. 하지만 팬들이 준 선물은 팬들의 마음을 전한것인데, 그 선물을 여기저기 돌려막기하는 건 팬들에 대한 예의는 아닌것 같습니다. 현재의 유명세는 자신을 좋아해주는 팬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단지 티켓값 때문에 재결합을 하지 않겠다는건 좀 이해하기가 힘듭니다. 팬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니 B군은 조금만 마음을 돌려 팬들의 마음에 보답을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 = 용감한 기자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