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월2일 생활의 달인 554회의 주인공은 간장소라·사태살 덮밥의 달인 사토 가즈다카(남 / 70세 / 경력 40년) 씨입니다. 사토가즈다카 씨의 가게는 서울 송파에 위치하고 있는데 방송 후에 확인 되는 대로 추가 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 생활의 달인>

-

-


간장소라·사태살 덮밥의 달인 사토 가즈다카(남 / 70세 / 경력 40년)

상호 - 

주소 - 

연락처 - 





이번에 소개 되는 달인은 생소한 음식의 달인입니다. 간장소라 사태살 덮밥의 달인이라고 하는데 그 주인공은 사토 가즈다카 씨입니다. 그의 가게는 서울 송파구의 밥집인데 이집에서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게는 작은 편이지만 내놓는 음식은 아주 고급지다고합니다. 쌀겨에 한달간 숙성시칸 소라를 달인이 만든 간장에 졸이면 간장 게장보다 더 심한 밥도둑이 된다고 합니다. 



사태살은 보통 질긴데 배추로 연하게 만들어서 사태살 덮밥이라는 유일무이한 메뉴도 만들어낸다고 합니다. 작은 반찬 하나까지 정성으로 만들어내는 사토 가즈다카씨의 이야기는 생활의 달인 554회에서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7/01/02 - 생활의달인 평양냉면의달인 이희숙 충남 천안시 동남구 사직동 남산중앙시장 평양냉면

2017/01/02 - 생활의달인 어묵떡볶이의 달인 박애숙 울산 동구 동부동 대흥식육점 떡볶이 554회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