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감한 기자들3 패션뷰티전문 이형준 기자가 소개 한 여배우는 세탁 중에 대한 내용입니다. 여배우 A양은 모델같은 몸매와 방부제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지만 실제로는 엄청난 진상이라고 합니다. 

-

-


인지도가 없던 시절에 이형준 기자가 직접 목격을 했다고하는데, 촬영장에 A양이 오면 촬영할 옷이 어디 브랜드인지 부터 확인하고 중저가의 브랜드일 경우 이런 옷을 입을 수 없다며 촬영장을 떠나버렸다고합니다.


해외 촬영에서는 4성급 호텔을 제공해줬는데, 이런 호텔에서 잘 수 없다며 진상미를 뿜어 끝내 6성급 호텔에서 밤을 보냈다고합니다. 그것도 당일...



하지만 그녀의 진상이 깊어질수록 그녀의 잔고는 줄어들었는데, 업계에 소문이나면서 그녀를 섭외하지 않았다고합니다. 그러던 찰나 톱스타 남자친구와 공개 연애를 하면서 A양은 다시 주목받기 시작합니다.



남자 친구가 엄청난 호감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A양도 덩달아 호감도가 높아졌는데, 결혼 계획까지 알려지면서 인터뷰, 화보 등 섭외가 쏟아졌다고합니다. 



물 들어올때 노 젖는다고 이때를 놓치지 않고 A양은 주위에 요리를 만들어 선물하기도하고 고가의 선물도 하면 진상 이미지 세탁작업에 들어갔다고합니다. 



톱스타 남자 친구는 A 양의 실체를 몰랐고 평소의 이미지에 끌려 사귀게 되었는데, 최근에 혼수 문제로 A양과 싸우는 일이 많아지면서 그녀의 실체를 점점 깨닫아가는 분위기라고합니다. 



A양은 집, 차, 가전제품 등등 모든걸 럭셔리한 것을 원하고 있고 요즘은 남자친구와 만나면 싸우기 바쁘다고합니다. 주위에서 이들이 과연 결혼을 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할 정도라니 말 다한 듯...



역시 인간은 다른 척은 할 수 있어도 다른 사람이 되지 못합니다. 본성은 언제나 가장 중요한 순간에 드러납니다.

<사진 = 용감한 기자들3>


관련글

2017/06/08 - 용감한기자들3 고쳐야 만나주는 걸그룹 A양

2017/06/08 - 용감한기자들3 센 언니가 사랑한 남자 a양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