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임 우리할매 출연은 적절한 선택이다.

tvN의 새로운 예능 우리할매는 가족과 무엇인가를 하며 서로의 소중함을 일깨운다는 점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 어디가 와 닮아 있습니다. 할머니의 버킷리스트를 듣고 손녀 혹은 손자가 그것을 이뤄주는 감동 예능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에 예원과의 트러블로 논란이 있었던 이태임이 출연을 합니다. 이태임은 예원과의 논란이 있기 전부터 확인되지 않은 카더라 뉴스로 이미지가 좋지 않았습니다.

-

-


그런 상황에 예원과의 있었던 욕설 논란으로 그나마 남아있던 그녀의 이미지는 완전히 무너졌고 대중들로부터 입에 담지 못할 악플에 시달렸습니다. 하지만 예원과의 논란이 있었던 영상이 공개되면서 상황은 반전이 되었고, 논란 당시 그녀가 주장한 내용들이 사실로 밝혀졌지만 한번 나빠진 이미지를 복구하긴 힘들었습니다.





SNL에 출연해 예원과의 논란을 패러디하는 쿨한 모습을 보이며 호감의 이미지가 다시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이태임의 이미지로는 연기를 하기에는 선입견이 많이 깔려 있기 때문에 그런 선입견을 깰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한 시점이었습니다. 이런 타이밍에 연기가 아닌 예능을 선택한 건 현명한 선택이었다고 생각됩니다.

-

-

이태임이 우리할매에 출연하게 된 이유는 처음엔 예능이어서 주저했지만, 우리할매라는 프로그램은 가족이야기였고, 가족이야기에서는 숨길 것도 없고 가식도 없을 거기 때문에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직은 어떻게 진심을 보여줄 수 있을지 걱정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1년에 한 번 정도 뵙는 할머니, 좋아하지만 살갑지 않은 관계를 우리할매를 통해 한걸음 다가가고 싶었다고 합니다.





다른 출연자인 박나래, 이이경도 마찬가지지만, 할머니들의 버킷리스트는 소소하고 가족과 함께 하고 싶은 것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태임은 할머니와 함께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이태임의 어머니도 함께 3대가 여행을 가게 됩니다. 여행의 시작을 기내 방송 깜짝 이벤트를 신청해 그동안 전하지 못 했던 마음을 전하며 훈훈하게 여행을 시작합니다.

-

-



이태임이 그동안 가지고 있던 선입견과 이미지는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억울한 면이 많아 보입니다. 그녀의 대응이 문제가 없었던 건 아니고 분명 잘 못한 부분이 있지만 그동안 대중으로 받았던 비난과 활동 중단 등으로 잘못에 대한 벌은 충분히 받았다고 생각됩니다. 이번 우리할매를 계기로 안 좋던 이미지지를 벗고 새로운 출발을 했으면 하고, 연기자로서의 모습도 봤으면 합니다.<사진 = 우리할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