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미더머니5 정준하 MC민지 탈락일까 합격일까? 1차 예선 가사

갈수록 대단한 실력자들의 참가로 쇼미더머니5의 관심은 역대 최절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난 주 본격적인 시작이 되었고 9000여명이 넘는 도전자들의 지원으로 최고의 경쟁률을 찍었다고합니다. 



그리고 낯익은 랩퍼들의 재도전이 많은 분량을 차지 했었는데, 사실 알려지지 않은 실력자들이 더 소개 되길를 바랬지만, 진돗개, 서출구, 비와이, 씨잼 등이 큰 관심을 거라 쇼미더머니가 화제성 때문에 그들을 제낄 수 없었을 것입니다. 아니면 수퍼루키가 없었거나...


더 막강해진 프로듀서 군단은 심사 스타일이 완전 달라 의견이 분분한 상황입니다. 매드클라운은 가사를 절어도 다시 기회를 주고 더콰이엇은 10초만에 탈락을 결정을 지어 버리는 상반된 모습을 보입니다. 이것이 어떠한 결과를 가져올지는 매드클라운이 뽑는 참가자와 더 콰이엇이 뽑은 참자가가 증명하게 될 것입니다. 



쇼미더머니5가 시작전부터 큰 관심을 모은 한국 절대 강자 예능 무한도전의 정준하가 참가하는 과정이 무한도전을 통해 소개 되어서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MC민지의 도전의 결과 합격일까? 탈락일까? 너무나 궁금합니다.



드디어 그 결과가 오늘 밤에 밝혀집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1차 예선은 통과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동안 정준하의 랩은 듣는 사람을 부끄럽게 하는 올드한 90년대 랩이었습니다. 그냥 빠르게 말하기 같은 느낌



하지만 1차 예선에 보여줬던 정준화, MC민지의 랩은 랩퍼 다웠고 자신의 이야기를 제대로 전달했고 현장에 있던 사람들에게 인정 받는 분위기 였습니다. 쌈디가 고민이 되겠지만 충분히 납득이가는 랩이었기에 목걸이를 건내 받았을거라 생각, 아니 바래봅니다.



쇼미더머니5 MC 민지 1차 예선 가사

(웃지마) 여기 있는 참가자 중 내가 최고령, 이제부터 내 랩을 잘 들어보렴

솔직히 나도 여기 서 있기 싫지, 간신 하하 놈은 웃고 있겠지 피식

But 나 지금 밥 먹을 때처럼 진지하지, 다 먹어 치울거야 난 원래 식신

그래 난 힙합을 몰라, 그래 즐길 줄도 몰라

근데 목걸이를 받게 되면 너희들은 놀라 Whoo, 집에 가면 내 랩이 귀에 맴돌 거야 쏙쏙

내 랩은 Good Good 나머지는 So So, 아프지마 도토 도토 도토 잠보.


들어보면 웬만한 참가자 보다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오늘 하나 더 새로운건 바로 LA 해외 예선 장면을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LA예선은 3월19일에 있었고 국내 1차 예선과 같은 방식으로 치뤄졌다고 합니다. 길, 도끼 쌈디, 쿠기사 팀을 대표해 심사를 보고 2차 심사에는 팀발랜드가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고 합니다.


팀발랜드는 누구?

저스틴 팀버레이크, 마돈나, 브리트니 스피어스, 제이지, 닥터드레, 50센트 등의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해 온 전설적인 프로듀서.


이번 주도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많이 있어보여서 기대 되는 쇼미더머니5입니다. 


쇼미더머니5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사진 = 정준하 인스타그램>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