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주 황금알에서는 나의 운명은 정해져 있다라른 주제로 별자리 운세 혈액형 관상 등에 대해 이야기를 한다고합니다. 하지만 사람의 관상이나 얼굴형은 살아오면서 변하기 마련인데, 운명이 관상에 따라 바뀐다면 운명도 바뀐다는 말인데 뭔가 앞뒤가...



황금알에서는 역술인 말하는 연애를 부르는 관상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고합니다. 관상 전문가의 말에 따르면 연애운이 약한 여성들은 헤어 스타일으 바꿔서 관상을 좋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헤어스타일은 아마 관상을 바꾸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특히 여성의 오른쪽 이마는 남성운을 상징하기 때문에 오른쪽 이마를 드러내면 없던 인연도 생기고 결혼에 도움 될 수있지만, 이마를 너무 넓게 드러내면 오리현 연애운이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수도 있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 대세남 송중기의 관상에 대한 이야기도 하는데 송중기는 동물로 비유하면 강아지상에 가깝다고 합니다. 이런 상은 사람간의 신의와 의리를 소중하게 여기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예계 생활도 오랫동안 잘 할 것이라고 합니다. 군제대 후 바로 정상의 자리에 오른 이유가 있었네요. 배우 박중훈, 한석규도 모두 개과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기관리를 잘하고 머리도 좋아 처신에 능한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혈액형에 따른 성격도 소개를 한다고 하는데 맹신하지말고 재미로만 받아들이면 될 것 같습니다. O형에서 진화한 혈액형이 A형이라고 합니다. AB형은 독특하고 B형은 꼼꼼하다고 합니다. 제가 B형이지만 공감하긴 힘든것 같습니다.




별자리 운세도 소개가 되는데 같은 천칭자리라도 다 똑같지 않다고합니다. 별자리에 따라 나뉘는 운명이 다르고 타고난 운명을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을  화금알에서 소개 합니다. 


게스트 - 김대현, 김갑수, 양재진, 자운영, 홍정, 박세당, 이태성, 안동백 

진행 - 손범수 

패널 - 조형기, 이혜정, 김태훈, 지상렬, 설수현 



<사진 = 황금알 예고편>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