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주 현장 토크쇼 택시 430회의 초대 손님은 지난주에 이어 꽃길을 걷는 소녀들 특집 2탄으로 요즘 대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입니다. 프로듀스 101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을 받아 데뷔한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현장토크쇼 택시의 도우믕로 게릴라 콘서트에 나서는 모습이 방송된다고 합니다.




지난주 택시 MC들과 캠핑을 간 ioi(아이오아이)소녀들은 연습생 시절의 비하인드 스토리 풀어 놓는다고합니다. 돌부처인 스톤나영까지 당황시킨 오디션 에피소드와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미나의 다이어트이야기, 화장실에서 눈물의 초콜렛을 먹을 정도였다고...


그리고 멘탈 갑 김세정이 가수 데뷔를 포기할 뻔 했던 순간과 픽미(pick me)의 센터로 큰 관심을 모은 최유정이 등급 평가 후 소속사 동기 도연과 폭풍 눈물을 흘린 사연도 소개 된다고 합니다.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와 몸 싸움을 하던 외국인 연기자가 있었는데 그분이 전소미의 아빠인건 다들 아실 것입니다. 소미의 아버지는 태권도 시범단 국가대표부터 신문기자에 모델까지 화려한 이력을 소개 한다고합니다.




그리고 게릴라 콘서트의 직접 홍보에 나선 아이오아이는 신촌, 홍대 등 사람들이 많은 곳을 돌며 게릴라 콘서트 시간과 장소를 알리고 길거리에서 픽미 댄스를 선보이며 적극 홍보에 나섰다고 합니다.


홍보를 끝내고 걱정반 기대 반으로 게릴라 콘서트가 열리는 여의도 공원 물빛무대에서, 사람들이 얼마나 왔을거 같냐는 이영자의 물음에 50명이라고 말했다가 10명이 와도 열심히 하겠다는 신인다운 소박함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현장에는 5천명이 넘는 관객이 왔고, 엄청난 관객수에 아이오아이는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이후 멤버들은 관객들과 질문을 받으며 솔직하게 답을 하는 시간도 가지고 픽미, 드림걸즈의 무대로 답했다고 합니다. 오늘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는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 = 현장 토크쇼 택시 예고편>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