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프로그램 정보

딴따라

드라마|15세이상 관람가|2016.04.20.방송예정

편성 - SBS (수, 목) 오후 10:00알림받기

제작사 -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출연 - 지성, 채정안, 혜리, 강민혁, 엘조

지성 혜리 딴따라 인물관계도,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의 후속으로 내정된 드라마 딴따라는 응답하라 1988의 혜리의 캐스팅 소식에 큰 화제를 모았고, 지성의 합류로 MBC의 운빨로맨스와 대결구도가 되었습니다. 캐스팅을 놓고 보면 킬미힐미에서 커플이었던 지성과 황정음의 대결이고, 응답하라1988에서 이어지진 않았지만 어남류의 주인공 류준열과 혜리의 대결이라 매우 흥미로운 상황입니다.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황정음을 상대가 버겁긴 합니다. 그동안의 성공은 혜리 맞춤형 캐릭터라 딴따라에서 신선한 모습을 보여줄지 혜리만의 매력을 그대로 보여줄지 모르지만 어느쪽이라도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딴따라 줄거리

한때는 잘나가던 마이더스의 손이 바닥 끝까지 추락해, 헤매던 중 생초짜 밴드 딴따라를 만나 인생 역전 프로젝트를 만들어 내는 이야기입니다. 엔터테이먼트를 다루는 드라마라 다수의 카메오 가수와 연예인들이 등장할 예정이라 매회 그들의 새로운 모습을 보는것도 포인트일 듯.






딴따라 등장인물 소개

신석호(지성)<사진 = 딴따라>

당대 최고의 남, 여 아이돌 그룹을 키워낸 마이다스의 손, 최고 아이돌을 데리고 독립하며 정상을 목전에 두고 있었지만 하루아침에 바닥까지 추락합니다. 배운 것이 거짓과 술수이기에 또 그렇게 작전을 짜 나가는데, 그 안에서 소중한 인연이 들어옵니다. 꼬여버린 인생에 그에게 진정성이라는 단어가 다시 생각이 나는데...







그린(혜리)<사진 = 딴따라>

이름 그린이라니... 혜리가 연기하는 그린은 다니던 대학도 휴학하고 하루에 몇 개씩 아르바이트를 하며 바쁘게 살고있는 캐릭터입니다. 혜리랑 아주 매치가 잘 되는 느낌입니다. 혼자 남은 동생 하늘이(강민혁)를 지켜야 한다는 책임감과 대학에 보내고 좋은 직장에 들어가게 하고 어쩌면 결혼도 시키는 것이 그린의 삶의 목표라고 합니다. 응답하라에서 노안이지만 노래 잘하는 노을이와 딴따라에서 동생으로 나오는 하늘이라는 동생의 이름이 서로 연상되서 재미있네요. 노래를 잘하는 하늘이에게 신석호(지성)가 접근하고, 동생을 더 가까이서 돌보겠다고 그린은 동생의 매니저가 되기로 결심합니다...







하늘(씨엔블루 강민혁)<사진 = 딴따라>

씨엔 블루의 강민혁이 딴따라의 주인공 그린(혜리)의 동생으로 출연을 합니다. 그동안 다양한 드라마에서 주연보다는 조연으로서 매력을 어필했는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주연이 맡았고, 형을 먼저 떠나 보내고 부모님도 사고로 보내고, 사건에 휘말려 전과자까지 되는 역할이라 강민혁이 자연스럽게 소화할지 살짝 걱정은 됩니다. 오글거리고 느끼한거는 잘했는데... 음? 아무튼 신석호(지성)의 도움으로 다시 음악을 시작할 수 있을지... 그리서 전과자라는 꼬리표가 새로운 위기로 작용할거라 예상됩니다.



-

-





여민주(채정안) <사진 = 채정안 페이스북>

채정안이 오랜만에 주연으로 안방으로 왔습니다. 채정안이 연기하는 여민주는 석호(지성)의 오랜 친구로, 음반 투자사 말단 직원일 때 로드 매니저였던 석호와의 인연을 이어왔습니다. 현재는 음반 투자사의 부장이고, 대외적으로는 물론 지석호도 모르는 그녀의 집안은 재벌가라고 합니다. 막내딸






이준석(전노민)<사진 = 네이버프로필>

드라마 기억에서도 대형 로펌의 수장으로써 뒤가 구린 권력자 역할을 맡고 있는 전노민이 이번에는 Ktop(기획사 겠죠?)의 대표로 나와 지석호(지성)를 바닥으로 추락 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최고 그룹 잭슨을 데리고 독립하려고 그랬던 거지만, 석호를 추락시킨 일과 연관되어 예전의 악행이 그의 발목을 잡는다고 합니다.






김주한(허준석) <사진 = 네이버프로필>

이준석(전노민)의 손과 발이 되는 꼭두각시, 석호(지성)에게 치여 만년 ‘실장’자리만 지내다가 이준석의 손을 잡고 석호 자리를 꿰차게 됩니다. 하늘이 누명을 쓰게 된 사건에 중심에 있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그럼 하늘이 나중에 누명을 벗고 전과자 꼬리표을 떼게 되겠군요.






변사장(안내상)<사진 = 네이버프로필>

송곳에서 약자를 보호하는 역할을 깡다구 있게 보여줬던 안내상이, 비슷한 맥락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업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악행을 일삼는 생리에 학을 떼고 떠난 인물, 그런 그에게 한때 식구였던 신석호(지성)이 희생양이 되었던 학생(강민혁)을 데리고 찾아옵니다. 많은걸 알고 있는 인물이라 많은 열쇠를 쥐락펴락 할거로 예상되고 연기력은 신뢰가는 배우라 나이스 캐스팅이라고 생각됩니다.






장만식(정만식)<사진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잘 나가가는 작곡가이지만 작사는 별로인 재미있는 캐릭터, 석호(지성)에게 신세진게 많아 조력자로 나올것으로 보입니다.






카일(공명)<사진 = 공명인스타그램>

미스터리 신입생으로 화제를 모았던 공명이 딴따라에도 합류했습니다. 줄리어드에서 기타 전공했고, 중간에 그만두고 한국으로 돌아온 사연이 있습니다. 줄리어드면 먹힐 줄 알았는데 현실은 다른 밴드 객원 기타리스트로 일하며 비루하게 버티며 연명하고 있습니다. 신석호에게 낚여 ‘딴따라 밴드’ 기타리스트가 됩니다.






나연수(이태선) <사진 = 나무엑터스>

이태선은 신인배우로 50대1의 경쟁률을 뚫고 딴따라에 합류했다고 합니다. 기대되네요. 5살짜리 아들이 있는 싱글대디 베이시스트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삼류 룸살롱에서 기타 오브리를 하고 살다가 ‘딴따라 밴드’ 에 합류하려고 하지만 아들이 있다는 이유로 거절을 당하게 되는데...




서재훈(엘조) <사진 = 엘조 인스타그램>

틴탑의 엘조가 연기돌이 되었습니다. 극중 맡은 역할은 서재훈으로 서울대학생으로 엄마에게 끌려 만들어진 우등생입니다. 유학 준비 중에 원서에 적을 그럴싸한 취미가 필요해 드럼을 배운게 그의 인생을 바꿀줄은 몰랐을 것입니다. 하지만 엄마에겐 비밀~

댓글
댓글쓰기 폼